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에서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히말라야 산맥 인근 땅속 400~700미터 지점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 땅 속 깊은 곳에서 나오는 소금이기에 오염이 적고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입니다.
- 각종 천연미네랄 성분이 84종 포함된 100% 순수한 자연 암염입니다.
- 풍부한 미네랄함유에 비해 나트륨의 함량은 적어 일반적인 소금보다 건강합니다.
-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암염이 매장된 지역, 깊이, 지압, 지열 등에 따라 조금씩 색상의 차이가 있으나 제품의 퀄리티는 동일합니다.
이 글의 목차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
1. 몬타스코 히말라야 핑크소금 그라인더
- 암염 100%
- 중량: 90g
- 그라인더 포함
- 원산지 : 파키스탄
히말라야 산기슭 청정 지대에서 채취하는 천연 암염입니다.
핑크 소금을 그라인더를 이용하여 요리에 바로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간수의 침전물 없이 암염으로 존재한 소금이라 소금 특유의 쓴맛이 없고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높은 판매량과 만족도로 추천하는 몬타스코 히말라야 핑크솔트입니다.
2. 몬타스코 히말라야 굵은 핑크솔트
- 암염 100%
- 중량: 500g
- 리필용 파우치
- 원산지 : 파키스탄
그라인더는 포함되지 않아 기존 그라인더 제품이나 사용해오던 그라인더에 리필하여 사용합니다.
리필 제품이기에 더욱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3. 푸리오 히말라야 크리스탈 핑크소금 그라인더
- 암염 100%
- 중량: 100g
- 그라인더 포함
- 원산지 : 파키스탄
100% 오리지날 히말라야 크리스탈 핑크소금으로 그라인더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그라인더로 3단계 굵기를 조정하여 갈아낼 수 있습니다.
뚜껑이 닫힌채로 거꾸로 세워 필요한 양만큼 그라인더 후 뚜껑을 열어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4. 쌩스네이처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알 6종
- 암염 100%
- 중량: 90g/85g/85g/80g/80g/75g
- FINE 테이블 포함
- 선물세트
- 원산지 : 파키스탄
쌩스네이처는 합법적인 절차를 거쳐 수입 신고 후에 파키스탄에서 수입한 히말라야 핑크솔트입니다.
손잡이가 있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일체형 선물세트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고급스럽고 보관이 편리한 우드 트레이가 포함되어 주방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합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각종 요리 컨셉에 맞게 블렌딩하여 요리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다양한 컨셉의 블랜딩 소금
- 그레뉼 –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가장 작게 분쇄한 소금으로 다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별도의 그라인딩 없이 요리에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레뉼 90g / 암염 100% 파키스탄산
- 그레인 – 3~5mm의 알갱이로 이루어진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굵은 입자 소금과 기타 향신료와 블랜딩&그라인딩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통후추, 페퍼론치노, 생각 등의 향신료와 함께 그라인딩하여 원하는 컨셉과 기호에 맞출 수 있습니다. 그레인 85g / 암염 100% 파크스탄산
- 바베큐 허브 솔트 – 고운 입자의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로즈마리, 레몬밤, 펜넬 등의 허브가 블렌딩된 소금입니다. 소금과 함께 블랜딩 된 허브가 고기의 풍미를 더 깊게 만들어 줍니다. 바비큐허브솔트 85g / 암염 96% 파키스탄산, 로즈마리분말 2.5% 이집트산, 펜넬 1% 이집트산, 레몬밤분말 0.5% 이집트산
- 샐러드&양식요리용 – 샐러드와 양식요리용으로 적격인 파우더 솔트는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바질, 토마토, 레몬, 케일이 블랜딩 되어 샐러드나 서양 요리의 풍미를 높여줍니다.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에 사용시 일반조미료보다 낮은 칼로리와 깊은 맛의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샐러드&양식요리용 80g / 암염 96% 파키스탄산, 케일분말 1.5% 국산, 바질분말 0.9% 이집트산, 토마토분말 0.8% 이스라엘산, 레몬가루 0.8% 미국산
- 한식 모든 요리용 – 한식 조리시 풍미를 높여주기 위해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마늘, 양파, 표고버섯, 우엉이 블랜딩 되었습니다. 고운 입자인 파우더솔트는 나물이나 비빔밥에 넣어도 소금의 입자가 걸리지 않습니다. 한식모든요리용 80g / 암염96% 파키스탄산, 마늘가루 1.2% 국산, 양파분말 1.2% 국산, 표고버섯가루 0.8% 국산, 우엉분말 0.8% 국산
- 매운맛 핫 솔트 –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함께 매운고추와 마늘이 블랜딩되어 매운요리의 높은 나트륨을 보완하여 깔끔하고 건강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맛핫솔트 75g / 암염 93% 파키스탄산, 고춧가루 6% 베트남산, 마늘가루 1% 국산
원목의 고급스러운 우드트레이를 더하여 보관과 사용이 용이하며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5. 바디아 핑크 히말라얀 솔트
- 암염 100%
- 중량: 226.8g
- 원산지 : 파키스탄
BADIA는 1967년 Jose Badia에 의해 설립된 미국 향신료, 시즈닝 전문 기업으로 오가닉, 헬스케어 식품, 글루텐프리 제품 등을 다양하게 생산하여 전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 브랜드입니다.
바디아 핑크 히말라야 솔트는 각종 요리에 간을 맞추며 깔끔한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육류와 해산물이나 생선 등 각종 고기를 재울 때 찍어먹을 때, 간을 맞출 때 사용합니다.
소금 세안, 샤워 등에 사용하며 마디 스크럽으로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양치할 때 소량의 소금을 덜어 문질러주면 건강한 치아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두 가지 뚜껑으로 용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주 고운 입자는 아니지만 그라인더 없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6. 마미어 히말라야 핑크소금
- 암염 100%
- 그라인더포함
- 원산지 : 파키스탄
- 본품+리필
그라인더가 포함된 본품과 리필 파우치가 세트인 제품입니다.
선물 답례품용 세트로 고급형, 실속형의 세트 구성이 있습니다.
그라인더 레버를 돌려서 입자 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10개 이상 주문시 스티커를 무료로 부착해줍니다.
상품평에서도 답례품이나 선물용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7. 라퀴진 히말라야 핑크소금 선물세트
- 암염 100%
- 그라인더포함
- 원산지 : 파키스탄
- 선물세트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흑후추는 그라인더가 포함되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선물세트로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와 구성입니다.
구성품
- 히말라야 핑크솔트 – 140g, 히말라야 암염 100%, 파키스탄산
- 흑후추 – 70g, 흑후추 100%, 베트남산
- 바질 럽드 – 20g, 바질 100%, 이집트산
- 파슬리 후레이크 – 15g, 파슬리 100%, 독일산
- 월계수잎 – 10g, 월계수잎 100%, 터키산
- 계피가루 – 50g, 계피 100%, 베트남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