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에서 요즘에 핫한 주름 관리 스틱 가히 멀티밤 을 알아보려 합니다.
김고은 멀티밤으로도 유명한 링클 바운스 멀티밤 스틱입니다.
환절기 건조해진 날씨에 가장 신경 써야 하는 피부의 주름 취약부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 피부 두께가 얇다
- 유분 분비가 적다
- 움직임이 늘 많다
이러한 주름 취약부 관리하기 위해서는 당연하지만 건조해지지 않도록 좋은 성분을 자주 바르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그럼 관리에 좋은 성분은 어떤 것이며 관리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사용성은 어떠한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의 목차
★★가히 멀티밤에 대하여★★
가히 멀티밤의 성분
피부 장벽을 세우는 연어 3종 콤플렉스
- 연어 저분자 콜라겐 – 피부 속 영양을 채워주는 효과
- 연어 유래 Sodium DNA –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효과
- 연어 프로테오글리칸 –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는 효과
- 제주 발효 오일 – 각질층의 수분 증발 차단 효과
OATC 피부 임상시험센터 시험 완료 결과
가히 멀티밤의 사용 편의성
- 손에 묻는 크림형 제형이 아닌 고체 스틱으로 원하는 피부에 바로 도포 하여 사용 접근성이 높습니다.
-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합니다.
- 세수 후/ 취침 전/ 메이크업 전, 후 등 정해진 시간 없이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가히 멀티밤 사용 법
- 자기 전 보습케어 – 건조한 부위에 골고루 발라 수분막을 형성시켜 촉촉한 피부 유지
- 립스틱 바르기 전/후 – 건조해진 입술을 생기있게 관리
- 쇄골&어깨 하이라이트 – 한번만 발라줘도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
- 갈라진 머리 끝 보습 –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갈라진 모발 끝 진정 효과
가히 멀티밤 사용이 필요할때는 언제?
- 눈에 띄는 목 주름이 걱정 될 때
- 눈가, 미간, 팔자 주름 등이 신경 쓰일 때
- 주름 개선과 함께 기미 효과도 보고 싶을 때
- 피부가 자주 틀 때
- 물광 메이크업을 오후까지 유지하고 싶을 때
- 하루 종일 반짝이는 촉촉한 피부를 원할 때
아라바의 가히 멀티밤 내돈내산 사용후기
단단한 고체형이지만 발림성이 부드럽고 유분기가 끈적거림 없이 보들보들하게 피부 겉에 오래 지속되어 개인적으로는 피부결이 매끈매끈 정돈된 느낌이 컷습니다.
주름은 지속적인 사용으로 얻어지는 결과이기에 아직은 멀티밤 한 통 사용 후 같은 라인의 C밤을 사용 중인데 역시나 만족합니다. 한 번 써보고 나니 안 쓰면 안될 것 같습니다…
수면 부족에 걸린 요즘 비타민C 보충을 위해 C밤을 사용하는데 멀티밤도 쟁여 두게 되었습니다. 그냥 일단 써보시면 다르구나!! 하고 한 번에 느끼실 겁니다.
가히 멀티밤은 가히 필수라고 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과 만족도를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주름 개선 케어 또는 시술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주름 관리는 좋은 성분으로 수시로 관리하여 습관화 하는 것 만큼 주름을 미리 예방하고 개선 시키는 방법이 장기적인 관리 면에서도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성분 + 편의성 모두 갖춘 가히 멀티밤은 주름/미백 관리를 위한 최고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